본문 바로가기

먹고싶은 것

[군산 미장동] 솜초밥

인스타에서 구슬초밥이란 이름으로 '솜초밥'을 보았다.

'나중에 가봐야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배가기 전에 같이 가자고 이야기해주어서 가게 되었다.

 

1.솜초밥 위치

군산시청 과 세무서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바로 옆에 '핸더'라는 가게와 붙어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했다.

 

 

2. 가게 인테리어

솜초밥 입구 바로 옆에 있는 소나무. 모형같다.

앉아있는 자리는 사람들이 많이 앉아있어서 찍을 수가 없었다. 혹시라도 다른 사람들이 나오면 불편하실 수 있기에...

인테리어가 예쁘고 주방이 오픈형이었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긴한다.

 

3. 메뉴

솜초밥 메뉴판

가게 인테리어만큼 메뉴판 표지도 예쁜 디자인이었다.

메뉴판 앞쪽에는 영업시간, 재료준비시간, 마지막 주문시간까지 안내되어있어서 좋았다.

다음에 올 때, 시간을 참고해서 오면 좋을 것 같다.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초밥과 솜초밥(구슬초밥) 중에서 정말 많이 고민이 되었다.

그래도 처음 와 보았고, 그 가게의 대표메뉴를 먹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솜초밥을 주문했다.

 

솜초밥 기본 셋팅

초밥을 주문하고 테이블에 셋팅을 해주셨는데, 그릇들이 다 고급져 보였다.

장국도 맛있고, 샐러드도 맛있었다. 

 

동글동글 구슬초밥

초밥을 가져다 주시는데, 그릇이 엄청 크고 무거워서 깜짝 놀랐다.

이름처럼 밥이 동글동글하니 구슬처럼 생겼다. 위에 올라가 있는 재료들도 도톰하고 커서 정말 만족스러웠다.

초밥을 입에 쏙 넣었을 때, 입안 가득 차는 느낌이 정말정말 행복했다. 또 오고 싶을만큼 :-)

스페셜초밥

스페셜초밥은 모양이 일반 초밥과 비슷하게 생겼다. 메뉴판에 적혀있듯이 초밥 구성이 조금 다르다.

그래서인지 그릇 모양도 다른 것을 볼 수 있었다.

정말 초밥이 하나도 빼놓지 않고 다~ 맛있었다. 만족스러운 식사시간이었다.

 

항상 초밥 먹을 때, 어디로 가지? 라고 고민했었는데 다음에는 솜초밥으로 가자고 제안할 것 같다.

그만큼 맛있었다!!  조만간 또 먹으러 가자고 해야겠다. :-)

'먹고싶은 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덕진구] 성자동  (0) 2021.12.19
[군산 수송동] 레트로 키친  (0) 2021.12.18
[군산 미장동] 청년다방  (0) 2021.12.17
[군산 수송동] 진수곱창  (1) 2021.12.15
[군산 수송동] 살몬마켓  (0) 202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