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고싶은 것/케이크토퍼

케이크 토퍼 만들기 - 완강 및 숙제

<강의듣기>

구매했던 재료들이 다 도착하여 11월 25일 목요일부터 강의를 듣기 시작했어요!

강의는 5~7일 이내로 듣기를 권장했었는데, 퇴근 후에 열심히 들으니까 주일까지 다 들을 수 있었어요!

총 4일걸렸습니다 :)

제가 산 기계가 아닌 이전 버전의 기계강의는 듣지 않았어요 ㅎㅎㅎ

수지토퍼 강의! 구버전 기계강의는 듣지 않아서 93%, 실제로는 완강!

<토퍼숙제하기>

강의를 다 듣고 강사님께 카톡메세지를 보내면 메일로 숙제를 보내주세요.

숙제를 다하고 파일을 강사님께 보내드리면 피드백을 해주시고 통과가 되면 다음 숙제도 온답니다!

1차숙제 &amp; 피드백
1차 토퍼 숙제 중

첫날에는 숙제를 얼른 통과하고 빨리 하고 싶어서 급하게 했는지 빼먹은 부분도 있더라구요.ㅠㅠ

피드백 받고 열심히 수정해서 다시 보냈어요!

그래서 1차는 통과하고 2차 숙제 중이에요~ 

숙제 내용은 강사님의 커리큘럼이기 때문에 정확한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만약에 이 강의를 들으신다면 숙제는 정말 강추에요.

강의를 들으면서 이해한 것 같은 내용도 실제로 해보니까 어떤 부분을 내가 이해를 못했는지 체크도 되고

연습도 되서 정말 좋았어요.

 

강의도 신청하고 기계도 샀는데, 제가 작심삼일할까봐 솔직히 걱정했어요.

이렇게 블로그에 중간 과정을 기록하니 더 꾸준히 하게 되는 것 같아서 좋네요.

 

이만 숙제하러 총총

'배우고싶은 것 > 케이크토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이크토퍼 만들기 시작-강의선택  (0) 2021.11.27